<Happy Birth to the Mother of God>
<Happy Birth to the Mother of God>
2023년 8월 5일
하느님의 어머니, 복되신 동정 성모 마리아의 탄생을 기리며
루카 1:43
"내 주님의 어머니께서 저에게 오시다니 어찌 된 일입니까?"
"And whence is this to me, that the mother of my Lord should come to me?"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156. 내 생일은 아주 특별한 축일이다.
2011년 8월 4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얘야, 내일은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매우 특별한 축일인데, 그것은 나의 생일이기 때문이다.
나의 사랑하는 아드님이 인간의 죄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학대 때문에 내 마음은 슬픔으로 벅차오르고 있다. 나는 나의 헌신적인 자녀들이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보고 미소를 짓지만, 너희가 세상에서 고통받는 것을 보니 견디기 힘들어 여전히 눈물을 흘리고 있다.
얘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나의 성자 예수 그리스도와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의 메시지를 전파할 때 단 한 순간도 등을 돌리지 마라. 이 일에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바쳐라. 얘야, 힘내어라. 내가 항상 나의 거룩한 망토로 너를 덮어 주마.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천상의 모후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PS 1. 성모님의 탄생일 관련 정보
"성경에 동정 마리아의 탄생에 대한 내용은 없다. 그러나 초대 교회 때부터 성모 신심이 계속되면서 동방 교회에서 먼저 이 축일을 지내기 시작하였다. 로마 교회에서는 7세기 무렵부터 이 축일을 지내 오고 있는데, 예루살렘에 세워진 ‘마리아 성당’의 봉헌일(9월 8일)을 '동정 마리아의 탄생 축일'로 정한 것이다." – ‘매일미사‘ 에서
PS 2. 오늘 8월 5일은 로마의 성모 마리아 대성당, 즉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당의 봉헌 축일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당 (Basilica di Santa Maria Maggiore) 은 마리아를 하느님의 어머니로 공식적으로 선언한 431년 에페소 공의회 직후 5세기에 세워진 교회이며, 가톨릭 교회의 어머니와 같은 곳으로서 교황청으로 오랫동안 사용된 곳이기도 합니다.
PS 3. [성모 대성전 봉헌 기념일] 얘들아, 너희는 오늘, 8월 5일이 내 생일인 줄 아느냐? (아래 영상 참조)
https://www.youtube.com/watch?v=ubiTC9gUR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