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님의 묵주기도 초대와 2.19-20: 3일간의 기도 초대>

2016년02월18일 19시46분

 

+ 찬미 예수님, 찬미 성모님!

 

남은 군대 형제 자매님들께,

 

2월 3째주의 금~일요일, 즉 19일부터 21일까지의 3일간 아래의 지향으로 하느님께 묵주기도를 함께 바칩시다. 

 

 

 

그리고 성모님의 요청(아래 메시지 참조)에 부응하여 지금과 부활축일 사이에 매일 묵주기도를 바치고, 특히 금요일에는 4가지의 모든 신비를 바칩시다. 19일~21일의 3일 동안 묵주기도를 바칠 때 위의 지향을 첨가하여 봉헌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68.  동정 마리아:  지금과 부활축일 사이에 모든 국가 에서 묵주 기도를 바쳐라.

2012년 3월 9일 금요일  오후 7시 15분

 

나의 사랑스러운 딸아, 네게 뿐아니라 나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한 말씀에도 대항하여 증오가 차 오르는 것을 보고 나는 많은 눈물을 흘리고 있단다.

 

너는 이제 그분께서 겟세마니 동산에서 얼마나 많이 고통을 당하셨으며, 또한 영혼들을 구원하려는 그분의 모든 노력이 악마에 의해 좌절됨에 따라 오늘날에도 얼마나 고통당하고 계신지 알고 있다. 전쟁들을 일으키려는 음모가 지금 꾸며지고 있으니, 부활 축일 전까지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매일 바치는 것이 중요하다.

 

자녀들아, 만일 너희가 지금과 부활축일 사이에, 매주 금요일엔 네 가지 신비를 바치고,  매일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봉헌하면, 세상에서 많은 파괴가 완화될 수 있으며 또한 완화되리라.  나의 아드님께서는 사랑하는 마음과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그분의 거룩한 말씀을 받아들이는 이들을 아주 기뻐하신다. 마음으로 전혀 의심치 않고 온전히 신뢰하는 그러한 깨끗한 영혼들에게 크나큰 은총이 부여되고 있다.

 

나의 자녀인 너희들은 신자들의 작은 도토리인 남은 군대로서 향후 군대의 확장을 도우게 되리라.

너희들의 기도, 특히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는 악마와 세상 방방곡곡에서 그가 감염시킨 이들을 물리치는 데 필요한 무기이다.  내 자녀들아, 이제 가서 지금과 부활축일 사이에 모든 국가에서 나의 묵주기도가 암송되도록 범세계적인 기도운동을 시작하여라.

 

나의 애야, 평안히 가거라. 이 일로 인해 사탄이 더욱 분노할 터인데, 너희가 지금 부여받고 있는 은총으로 매일 가해 오는 사탄의 공격을 대처할 수 있으리라.  

 

너희의 천상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