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책으로 영적 완벽을 향한 계단 오르기 ‘예수님꼐서 인류에게’ 진리의 책 세계 피정 세미나>

2022년07월29일 17시48분

<진리의 책으로 영적 완벽을 향한 계단 오르기 

‘예수님꼐서 인류에게’ 진리의 책 세계 피정 세미나>
 
 
33
 

제목 : 진리의 책으로 영적 완벽을 향한 계단 오르기 ‘예수님꼐서 인류에게’ 진리의 책 세미나 (모든 국가)

2022 년 7 월 30 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친애하는 ‘예수님꼐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용사께,

 

한국 시간으로 7월 30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진리의 책으로 영적 완벽을 향한 계단 오르기” 라는 주제의 아주 중요한 세미나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30July2022

 

마지막 시대의 예언들이 펼쳐지고, 인류가 이제 영원히 하느님을 상실할 위기에 처해 있는 가운데, 주님께서는 주님이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시는 것을 우리가 도와드릴 때, 우리가 주님께 대한 우리의 헌신을 새롭게 할 것을 요구하십니다.

 

이 구원의 선교사명에서 유능한 일꾼이 되려면, 우리는 영적 완벽으로 향하는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십자가를 굳건하게 짊어지고 갈바리아의 언덕 위로 울라가시는 예수님을 뒤따라가야 합니다.

 

이 세미나를 통해 예수님이 친히 우리를 인도해 주실 것이며,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주님이 우리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우리가 영적 완벽이라는 목표에 도달하도록 도와주실 것입니다.

 

이 진리의 책 세미나는 영어로 진행되지만 독일어, 프랑스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우크라이나어 (러시아어), 한국어, 크로아티아어, (바하사) 인도네시아어, 네덜란드어, 광둥어 및 체코어로 실시간 번역될 것압니다.

 

다가오는 이 진리의 책 세미나를 통해 우리의 영을 새롭게 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강하고 유능한 군인이 됩시다.

 

예수님, 저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Global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19. 영적 완벽으로 가는 계단.

2010년 11월 24일 수요일 새벽 2시 30분

 

이것을 써라, 사랑하는 내 딸아.신 앙은 나의 지극히 독실한 추종자들이 예상하지 못했을 때, 흔히 그들을 저버리곤 한다. 이것은 중요한데, 그들의 믿음을 시험에 들게 함으로써, 그러한 경험으로 인해 그들이 나의 성심으로 더욱더 강하게 돌아올 것이기 때문이다. 두려워하지 말진대, 이것은 나의 자녀들이 더 강해지기 위하여 내가 그들이 견뎌내도록 허용한 시련이다.

 

얘들아, 나에 대한 신심을 유지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닌데, 너희의 신심을 방해하는 아주 많은 장애물이 있기 때문이다. 너희는 때때로 너희의 영혼 속에서 완전한 공허를 느낄 것이다. 그러면 너희는 의지할 곳 없이 외롭다고 느낄 것이므로, 이것이 너희를 동요 상태에 빠뜨릴 수 있다.

 

나의 충실한 추종자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는 이것을 이해해야만 한다. 너희가 경험하게 될 외로움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코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이 모든 에피소드들은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그런 식으로 너희의 믿음을 강화한다는 것이며, 그리하여 매번 나를 향해 몇 걸음씩 움직일 수 있게 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소위 영적 완벽 즉 천국으로 가는 계단이다. 그것은 긴 계단이며, 높은 계단까지 도달하는 데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린다. 각 계단은 너희 영혼이 내 아버지의 낙원에 들어가는 데 필요한 영적 완벽함으로 끌어 올려질 수 있도록, 너희가 그것을 위해 요구되는 은총을 얻기 위해서 반드시 경험해야 할 교훈이 무엇인지에 대한 새로운 계시를 나타낸다.

 

계단을 하나씩 오를 때마다, 내가 너희에게 기대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이루어진다. 때로는 힘들게, 또 다른 때에는 부당하게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한 계단 한 계단 오를 때마다, 내 가르침의 진리를 더 예리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어떤 이들은 이 계단을 빨리 올라가고, 다른 이들은 천천히 올라간다. 나의 충실한 추종자들 가운데 어떤 이들은 용기를 잃고 한 발짝, 두 발짝, 세 발짝 뒤로 물러설 수도 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너무 빨리 움직이는 다른 이들은 그들이 모든 영적 문제를 이해한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된다. 그러나 너희가 이러한 거짓 자신감을 믿고 받아들이게 하는 것은 그 사기꾼의 방식이다.

 

너희가 받는 모든 선물은 오직 내게서만 올 수 있다. 나를 충실히 따르는 이들아, 그 선물은 너희에 대한 나의 끝없는 사랑에서 우러나와 너희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너희의 믿음이 강해서 이것이 모두 너희가 한 것이라고 절대 생각해서는 안 된다.

 

그래, 너희의 여린 마음 때문에 너희의 믿음이 강해질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 역시 내게서 온 선물이다. 가장 높은 계단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너희는 겸손하게 나를 사랑해야 한다. 항상 성덕을 보여라.

 

어떤 수를 써서라도 믿음에 자신감을 보일진대, 이렇게 하는 것은 나를 기쁘게 한다. 하지만 너희가 신성한 영역의 모든 신비를 안다고 믿게 하는 함정에 절대 빠지지 마라. 원죄를 가지고 태어난 인간으로서, 오직 시간만이 이 신비를 나의 자녀들인 너희에게 밝혀 줄 것이다.

 

언제나 모든 것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하고, 심지어 내가 너희에게 보낼 수도 있는 시련조차도 내게서 오는 선물로 받아들여라. 나의 모든 선물은 나에 대한 너희의 사랑을 강하게 하려고 주어지는 것이다.

 

나는 나를 믿고 나에게 영예와 존경을 표하는 나의 모든 자녀들이 아주 자랑스럽다. 내가 너희를 내 아버지의 낙원의 충만한 영광으로 들어올리기 위해서는, 너희는 내 안에서의 완전한 일치의 영광을 갈망해야만 한다.

 

얘들아, 너희가 이렇게 하려면, 너희 영혼을 나에게 완전히 포기할 수 있기 전에 시간이 걸리고 인내심이 요구된다. 그리하여, 너희는 영원히 나의 신비체의 일부가 될 것이다.

 

얘들아, 너희가 나의 절대적이고 순수한 사랑에 굴복하면 결코 뒤돌아보거나 두려워할 필요가 없을 터인데, 너희는 내 품속에서 안전할 것이기 때문이다.

 

장애에 직면하더라도, 나의 충실한 자녀들아, 강건하여라. 내가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을 절대 버리지 않을 터이니. 절대로.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PS 1. 프란치스코 교황은가톨릭의 기본적 생명의 권리(예: 낙태 금지 등)에 대한 가르침을 어기며  전임자인 요한 바오로 2세 교황과 베네딕토 교황과는 정반대의 길로 가고 있으며, 신자들을 오도하고 있다. (Lifesite News 2022.7.29)
 
https://youtu.be/c73ooJA0LkA
 
 
 
 
PS 2. The StGallen Mafia is the key to understanding Pope Francis
 

https://youtu.be/LZU9Imzhb_g

 
 
 
 
PS 3. 7월 16일 동성애 퀴어 축제의 충격적인 실체!
 
 https://youtu.be/ebyYfkaLL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