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금요일에 영적 및 육적 자유를 지키기 위한 특별한 단식 기도>

2024년03월29일 10시45분

<성금요일에 영적 및 육적 자유를 지키기 위한 특별한 단식 기도>

 

 

동정 마리아: 단일세계통화를 막기 위해 성금요일 하루를 단식하라고 나의 자녀들에게 요청하여라.

2012년 3월 27일 화요일 오후 6시

 

얘야, 너의 고통은 다른 선택된 영혼들과 함께 성주간 동안 더 심해질 것이다. 이번 주는 그 속이는 자가 전쟁, 박해, 폭력을 통해 그자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하느님의 자녀들을 해칠 것이다. 나의 소중한 아드님이 당신의 십자가상 수난 때 견디셨던 것처럼, 그자가 큰 고통을 가하는 것은 바로 이때이다.

        

얘야, 부활대축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바치라고 만방의 영혼들에게 권고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이 내가 가장 기뻐하는 것이라고 말해 주어라. 그들이 구원하고 있는 영혼들은 그들 자신의 국가들의 고통과 함께 이 신심을 통해 모두 도움을 받고 있다.

 

전 세계에서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큰 고통의 시기에 내 아드님의 사랑을 지금 느껴고 있다. 내 아드님은 당신의 특별한 은총으로 그들의 고통을 덜어주고, 성령의 힘으로 그들의 영혼을 달래 주신다.

 

얘들아, 천국에서는 너희가 사랑스럽게 바치는 기도를 경청하고 있다. 너희는 내 아드님과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도움을 항상 간구해야만 한다. 아무리 작더라도 각 기도는 지존하신 하느님의 뜻에 따라 듣고 응답된다.

 

얘야, 단일세계통화가 도입되는 것을 막기 위해 성금요일에 하루 단식을 하도록 나의 자녀들에게 요청하여라. 너희의 기도와 단식이 단일세계통화의 도입을 막을 수 있다.

 

너희가 단식하며 이 기도를 바치자마자,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는 그들이 너희를 통제하기 위해 내핍 상태를 일으키는 것을 중단시키실 것이다. 바로 그들이 그리스도교를 폐지하기를 원하는 자들인데, 그래서 너희가 특별한 희생을 통해 이것을 막는 것이 중요하다.

 

이 십자군기도를 바치는 것을 기억하여라.

 

십자군기도 (42) 단일세계통화를 막기 위한 단식기도

 

"오,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 우리나라에서 생명의 빵을 포함한 양식이 고갈되도록 음모를 꾸미고 있는 악의 손아귀로부터 이 세상을 빼내 주시도록 저는 하느님께 단식의 선물을 바치나이다.

저의 봉헌을 받으시고 다른 나라들에 대한 저의 간청을 들어 주시어, 적그리스도가 꾸미고 있는 환난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해 주소서.

사랑하는 주님, 우리를 이 사악함에서 구해 주시고 우리의 믿음을 지켜 주시어, 우리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하고 흠숭하기 위해 필요한 자유를 누리며 당신께 영광을 드릴 수 있게 해 주소서. 아멘."

 

얘야, 성금요일 하루의 단식은 국가들이 악마와 세계 경제를 통제하려는 사악한 욕망을 지닌 자들로부터 많은 자유를 누리게 해줄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하느님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참된 교회는 남은 교회가 될 것이다

2014년 6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3분

 

사랑하는 얘야, 인류에게 닥칠 최대의 속임수는 내 아드님의 지상교회 내부에서 비롯될 것이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교회에 잠입한 내 아드님의 적들에 의해 선동될 것이다. 사탄이 내 아드님의 교회에 들어올 것이며, 그들의 영혼에 하느님의 영이 확고히 심어진 사람들에게는 그 징조들이 명백히 보일 것이다.

 

내 아드님의 거룩한 종들 중 많은 이들이 신성모독 행위를 통해 내 아드님을 버릴 수 밖에 없다고 느끼게 될 것이므로, 그들의 믿음은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불쌍하고 불행한 많은 종들은 새로운 서약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도록 요청받을 것이며, 많은 이들이 그들의 마음속 깊이 그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겠지만 겁에 질려 달아나지 않을 것이다.

 

수천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내 아드님의 지상교회에서 선서할 것임에 따라  많은 새 규정이  교회에 도입될 것인데,  그들의 마음속에는 그리스도의 참된 정신이 없을 것이므로 정통이 아닐 것이다. 그들은 교회에 들어와서,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 영광을 드리지 않을 새로운 단일세계종교의 증인이 될 것이다.

 

그들은 나의 성자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임무는 인본주의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이 될 것이다. 인본주의는 본질적으로 하느님의 초자연적 상태의 존재와 하느님이 나타내는 모든 것을 부인할 것이다.

 

하느님께 자신의 삶을 맹세했던 성직자들은 이 큰 속임수에 말려들 것이며, 그 결과 참된 신앙을 잃게 될 것이다. 그들은 내 아드님의 십자가상 죽음으로 가능하게 된 영혼들의 구원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지 않을 것이다.

 

그 십자가가 그리스도교의 중심에 있다. 오직 하나의 십자가만 있으며, 내 아드님의 배신에 대한 눈에 보이는 첫 징후는 그 십자가를 통해서일 것이다. 그 십자가의 표징과 인간의 마음속에서 그 십자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잊어버리게 할 새로운 형태의 십자가들이 도입될 것이다.

 

지금까지 그리스도교에 관심이 없었던 비신자들이 소위 새로운 단일세계교회에 끌려들 것이다. 진리에서 비롯되지 않은 다른 모든 종교들과 함께, 그들은 하느님의 말씀에 충실할 하느님의 자녀들을 비웃고 조롱할 것이다.

 

참된 교회는 남은 교회가 될 것이며, 이 군대는 전 세계에서 단결하여 말년의 성인들이 될 것이며, 그들은 진리를 지키기 위해 성령으로부터 힘을 받을 것이다. 마치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진리를 설교하기 위해 지구를 걸어 다녔을 때 이단으로 기소된 것처럼, 나의 남은 군대는 침뱉음을 당하고 비웃음을 받으며 과격파라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너희는 잘못된 일을 했다고 기소될 것이므로, 하느님의 말씀에 충실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용기가 요구될 것이다. 하느님의 원수인 그들이 말할 너희의 죄는 이 혐오스러운 것에 대해 거짓말을 퍼뜨린다는 것일 것이다. 하느님에게서 오는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고 선언될 것이며, 반면에 그들이 새로운 단일세계종교가 진리라고 말하겠지만 그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하지만 거룩한 복음을 계속 전하는 사람들을 성령께서 덮어 주실 것이며, 내 아드님도 너희를 덮어 주고 지켜 주실 것이다. 인류 생존의 미래와 모든 남녀노소에게 약속된 영생의 권리가 너희의 어깨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둠 속으로 빠져들게 될 세상에서 하느님의 빛을 계속 비추는 것은 남은 교회일 것이다.

 

너희 중에서 많은 사람이 도전받을 것이며, 너희가 진리를 외면하도록 악령이 너희 마음속에 거짓말을 심어 놓을 것이다. 애석하게도, 너희 중 많은 이들은 너희의 신념에 충실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내 아드님에게 등을 돌리도록 유혹받을 것이다.

 

내 아드님의 십자가를 너희의 어깨에 짊어지고 갈 때, 너희가 강건함과 용기와 침착함과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십자군기도를 바쳐야만 한다. 이런 일이 다가온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워하는 너희 중 많은 사람에게 말하거니와, 내 아드님을 거부하도록 너희에게 가해질 압박이 엄청날 것이므로 너희가 이 십자군기도를 하루에 세 번 바칠 날이 올 것이다.

 

십자군기도 (158) 단일세계종교로부터 저를 보호하소서

 

“사랑하는 예수님, 당신으로부터 오지 않는 새로운 단일세계종교의 악으로부터 저를 보호하소서. 예수님의 거룩한 왕국으로 이르는 길을 따라 자유를 향한 저의 여정을 지속할 수 있게 해 주소서.

예수님의 원수들이 영혼들을 멸망시키려고 퍼뜨리는 거짓말을 받아들이도록 들볶이고 강요당할 때마다, 제가 예수님과 계속 하나 되게 하소서. 박해를 견딜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시어, 제가 받아들이도록 강요될 거짓 교리와 다른 신성모독에 맞서 하느님의 참된 말씀을 굳건히 지킬 수 있게 해 주소서.

저의 자유의지의 선물을 통해 예수님의 왕국의 영역으로 저를 데려 가시고, 진리가 거짓말이라고 선언될 때 제가 일어나 진리를 선포할 수 있게 해 주소서.

박해에도 불구하고 제가 결코 흔들리거나 망설이거나 두려워 달아나지 않게 하소서. 제가 살아 있는 한, 진리를 변함 없이 굳건히 지킬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아멘.”

 

가거라,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그리고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란 사실을 받아들여라. 그러나, 너희가 내 아드님께 충성을 다한다면, 오류에 빠질 영혼들의 구원을 너희가 돕게 될 것이란 걸 알아두어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종말의 시간이 가까웠기 때문에 천국의 모든 성인과 천사들이 나의 고뇌를 느끼고 있다.

2013년 3월 16일 토요일 오후 12시 40분

 

사랑하는 딸아, 지금 내 고통의 잔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어떤 분노와 두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 메시지에 대한 사탄의 분노는 빠르게 증가하고, 사탄은 내 딸인 너를 비난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고통은 너 자신이 나의 거룩한 뜻에 순복하는 것이기 때문에, 너는 그 고통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니 내 딸아, 너는 짐승과 그자가 너를 공격하는 데 이용하는 불쌍한 영혼들의 비명 소리가 계속되는 동안 침묵을 지켜야 한다.

 

나는 나의 사랑하는 충성스러운 모든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 꿋꿋하게 버텨라. 겸손한 섬김으로 머리를 숙이고 진리의 선물을 받아들이지 않는 영혼들을 위해 너희의 고통을 봉헌하여라.

 

나의 지상교회에 침투한 책임이 있는 자들은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고통스럽게 죽은 그들의 예수인 나를 모욕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사순시기를 선택했다. 로마의 복도를 배회하는 그들은 너무 오염되어 사기꾼의 명령을 고수함에 따라 발생할 혼란에서 가장 큰 징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혼돈, 무질서, 분열, 모순은 로마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무질서는 하느님에게서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탄에게서 비롯되는 것이다. 분노는 악마에게서 나오며, 내 빛이 하느님의 자녀들 가운데서 확산될 때 그자의 격노를 분명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러한 악의적인 성격의 공격이 내 이름으로 다른 사람에게 가해질 때, 그런 반응을 일으키는 것은 나의 현존이라는 사실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인 나와 나의 추종자들만이 그러한 학대의 초점이 될 수 있으니, 너희가 견디기가 힘들 때 이 짧은 기도를 바쳐라.

 

"사랑하는 예수님, 저는 이 고통을 주님과 함께 겪으며, 주님께서 저의 원수들과 주님을 괴롭히는 자들을 성령의 선물로 축복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멘."

 

불화는 계속될 것이며, 종말의 시간이 가까웠기 때문에 천국의 모든 성인과 천사들이 나의 고뇌를 느끼고 있다. 너희의 예수인 나를 꼭 붙들고, 앞으로 펼쳐질 영혼을 위한 추악한 쟁탈전에 대비하기 위해 내가 남은 군대를 결성할 때 나를 전적으로 신뢰하여라.

 

너희의 예수

 

PS 1. 단식 때 바치는 기도

 

십자군기도 (103) 그리스도와 수난의 잔을 나누기 위하여

 

예수님: “네가 나의 수난의 잔을 나누어 들기를 원하면, 너를 위한 십자군기도가 여기 있다. 단식 중 어느 때건 이 기도를 세 번 바쳐라.”

 

“사랑하올 예수님, 모든 사람들의 선익을 위하여 예수님께서 원하시는 일을 저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제가 예수님의 발 앞에 엎드려 대령했나이다.

제가 예수님의 수난의 잔을 나누어 들게 하소서.

제가 드리는 이 선물을 받으시어, 길 잃고 절망 중에 있는 불쌍한 영혼들을 구해 주소서.

제 육신을 받아 주시어, 예수님의 고통을 제가 나누어 받을 수 있게 해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한 손으로 제 마음을 잡으시어, 제 영혼을 예수님과 하나 되게 하소서.

제 고통의 선물을 통해 예수님의 신적 현존이 제 영혼을 감싸도록 해 드리오니, 모든 죄인들을 속량하시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을 영원히 결합시키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34) 예수님께 드리는 단식의 선물

 

“오, 저의 예수님, 인류 구원을 위한 예수님의 희생의 삶을 제가 저만의 작은 방법으로 본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사순절 내내 매주 하루 단식의 선물을 모든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 바치오니, 그들이 새로운 지상 낙원의 문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하소서.

사랑하는 예수님, 사랑과 기쁨의 마음으로 저의 희생을 예수님께 바치나이다.

 이 희생을 통해 제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 드리오니, 은총의 상태에서 벗어난 모든 영혼들을 구원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멘.”

 

십자군기도 (43) 대경고 동안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오, 전능하신 하느님 아버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한 예수님의 십자가상 죽음을 기리며 아버지의 사랑하시는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청하오니, 스스로 자신을 구할 수 없는 영혼들과 대경고 동안 대죄 중에 죽을 수도 있는 영혼들을 구원해 주소서.

저는 아버지의 사랑하시는 성자의 고통을 보속하는 마음으로, 죄에서 해방되기 위해 당신의 아들 예수님께 자비를 청할 만큼 오래 살지 못하기 때문에 구원을 구할 수 없을 자들을 용서해 주시기를 간절히 비나이다. 아멘.”

 

 

PS 2. 단식 방법

 “단식을 할 때에는, 하루에 한 번만 주된 식사를 하고 다른 두 번은 빵과 물만 섭취할 것이 요구된다.” 

(구원의 어머니, 2013년 12월 1일)

 

 

PS 3. 하느님 자비심의 9일 기도

3월 29일 (성금요일) ~ 4월 6일 (자비 주일 전 날)

 

9일 기도 기도문:

https://www.internetgebetskreis.com/ko/%20prayer%20%20-%20%20%ea%b8%b0%eb%8f%84/%ed%95%98%eb%8a%90%eb%8b%98-%ec%9e%90%eb%b9%84%ec%8b%ac%ec%9d%98-9%ec%9d%bc%ea%b8%b0%eb%8f%84/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