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에 관하여>

2023년12월20일 07시45분

<동성애에 관하여>

 

      

 

 

성경 말씀

 

여자와 자듯이 남자와 한자리에 들어도 안 된다. 그것은 망측한 짓이다. (레위 18:22)

 

여자와 한자리에 들듯이 남자와 한자리에 든 남자가 있으면, 그 두 사람은 망측한 짓을 하였으므로 반드시 사형을 당해야 한다. 그들은 피를 흘리고 죽어야 마땅하다. (레위 20:13)

 

왕은 전국에서 남창들을 소멸하고 그의 선왕들이 만든 우상들을 없애버렸다. (1열왕 15:12)

 
 
 
가톨릭 교리서 -- 동성애에 관하여
 
 
 
정결은 특히 이웃과 나누는 우정으로 표현된다. 동성이나 이성 사이에서 발전된 우정은 모두에게 큰 선익을 준다. 우정은 영적인 친교로 발전한다.
 
 
2357 동성애는 동성의 사람들에게 배타적이거나 더 강하게 성적 매력을 느끼는 남자끼리나 여자끼리 갖는 관계를 말한다. 동성애는 기나긴 시대와 다양한 문화를 거치며 갖가지 형태를 띠어 왔다. 동성애의 심리적 기원은 거의 밝혀져 있지 않다. 동성애를 심각한 타락으로 제시하고 있는 성경에 바탕을 두어,103) 교회는 전통적으로 “동성애 행위는 그 자체로 무질서”104)라고 천명해 왔다. 동성애는 자연법에도 어긋난다. 동성애는 성행위를 생명 전달로부터 격리시킨다. 그 행위들은 애정과 성의 진정한 상호 보완성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동성의 성행위는 어떤 경우에도 인정될 수 없다.
 
 
2358 상당수의 남녀가 깊이 뿌리박힌 동성애 성향을 보이고 있다. 그들의 경우는 스스로 동성연애자의 처지를 선택한 것이 아니다. 객관적으로 무질서인 이 성향은 그들 대부분에게는 시련이 되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을 존중하고 동정하며 친절하게 대하여 받아들여야 한다. 그들에게 어떤 부당한 차별의 기미라도 보여서는 안 된다. 그들은 자신들의 생활에서 하느님의 뜻을 실현하라는 부르심을 받고 있으며, 그들이 그리스도인이라면, 자신들의 처지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들을 주님의 십자가 희생과 결합시키라는 요청을 받고 있다.
 
 
2359 동성애자들은 정결을 지키도록 부름을 받고 있다. 내적 자유를 가르치는 자제의 덕으로, 때로는 사심 없는 우정의 도움을 받아서, 또한 기도와 성사의 은총으로, 그들은 점차 그리고 단호하게 그리스도교적 완덕에 다가설 수 있고 또 다가서야 한다.
 
 
2396 정결을 크게 어기는 죄들 중에는 자위행위, 사음, 매매춘, 포르노의 제작과 배포, 동성애를 들 수 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373. 동성 결혼은 중대한 죄악이다.

2012년 3월 16일 금요일 오후 10시 20분

 

사랑하는 딸아, 나의 가르침과 반대되는 새로운 법들을 무력하게 지켜봐야만 하는 나의 불쌍한 추종자들의 아픔과 고통이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수준에 도달하고 있다.

 

자녀들아, 너희는 죄를 목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죄가 인간적인 것으로 용납되도록 강요하며 너희에게 제시되는 것을 지켜보아야 한다. 나는 특히 너희에게 자연적인 권리로 제시되는 한 가지 죄, 즉 동성 결혼에 관해 언급하려고 한다. 동성 결혼이 교회 안에 있는 내 아버지의 옥좌 앞에서 행해지려고 할 때, 너희는 이 혐오스러운 것을 받아들이도록 요구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동성 결혼을 법적으로 허용하는 것만으로는 만족하지 않고, 하느님 아버지께서 그들을 축복해 주시도록 강요하려고 한다, 동성 결혼은 하느님 아버지의 눈에는 중대한 죄악이므로, 내 아버지께서 절대 그것을 축복하지 않으실 것이다. 이 사람들이 어떻게 감히 내 아버지의 교회에서 이렇게 혐오스러운 짓을 하는 것이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생각하느냐?

 

자녀들아, 나는 모든 영혼을 사랑한다. 나는 죄인들을 사랑한다. 나는 그들의 죄를 미워하지만, 죄인들을 사랑한다. 동성간의 성관계는 내 아버지의 눈에 허용될 수가 없다. 나는 그들을 사랑하지만 그들이 바라는 은총을 그들에게 베풀어 줄 수 없으니, 이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그들이 아무리 동성 결혼을 눈감아 주기를 원해도, 그들은 거룩한 혼인성사에 참여할 자격이 없음을 알아야 한다. 성사는 하느님에게서 나와야 한다. 성사들을 받기 위한 규율은 내 아버지의 가르침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성사들이 본래 그래야 할 방식으로 존중되지 않는다면, 너희는 지존하신 하느님인 내 아버지께 당신의 축복을 내려 주시고 당신의 거룩한 성사들에 접근할 수 있게 해달라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죄는 이제 세상에서 좋은 것으로 제시된다. 내가 예전에 말한 바와 같이, 세상은 앞뒤가 바뀌었다. 선이 악으로 제시되고, 하느님 아버지의 율법에 따라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비웃음을 당한다. 악은, 너희가 그것을 어떻게 위장하든지 간에, 내 아버지의 눈에는 선량한 행위로 바뀔 수가 없다. 내 아버지께서는 당신 앞에서 자신의 죄를 계속 과시하는 자들에게 징벌을 내리실 것이다.

 

너희가 하느님께 복종을 거부하면서 행하는 죄는 용서받지 못할 것이며 용서받을 수도 없으니, 이 경고에 유의하여라. 이는 너희가 그것이 죄인데도 그것을 죄로 인정하기를 거부하기 때문이다.

 

너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590. 혐오스러운 것으로 나의 교회에서 성사를 만들려고 할 때, 

그들은 그것이 다른 사람들과 동등한 권리를 가진 동성 부부들의 권리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2012년 10월 21일 주일 오전 10시 5분

 

사랑하는 딸아, 내가 너에게 보여주었던 영혼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는 환시는 너를 겁주려는 것이 아니었다. 그 대신 현실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이제 너는 내가 매일 영혼들이 지옥의 깊은 곳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얼마나 고통 받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오, 사람들이 지옥의 공포와 짐승이 그러한 영혼을 삼키는 방법을 안다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죄를 피할 것이다.

 

내 딸아, 그 같은 영혼들은 죄 사함의 은총을 위한 기도를 통해 여전히 구원받을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나의 제자들아, 너희는 이 끔찍하고 가슴 아픈 괴롭힘에서 나를 구할 것이다. 대죄로 죽는 자들은 지옥의 불로 향할 운명에 처하게 된다. 많은 이들은, 하느님이 만일 실제로 존재한다면 그분은 자비로우실 것이란 믿음으로, 그런 죄를 짓는다. 그리하여 그들은 자신의 죄를 정당화하고, 그들의 눈에 그 죄들은 마침내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간주할 때까지 계속 죄를 짓는다.

 

그들은 자신의 죄가 다른 사람들을 이롭게 하려고 필요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고 말할 것이다. 살인죄를 지으면 다른 사람의 죽음에 복수하기 위해서였다고 말할 것이다. 매춘죄에 대해서는 가족의 식탁에 음식을 올리기 위해서였다고 말할 것이다. 낙태죄의 경우, 산모의 생명을 살리고 그녀의 삶을 편하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성적 일탈의 경우, 그것이 단지 자연스러운 일이었다고 말할 것이다.

 

주술 행위에 참여하는 자들의 경우, 그들은 그것이 해가 없는 재미라고 말하지만, 이렇게 할 때 짐승을 공경한다. 다른 사람들을 박해하고 그들의 이름뿐만 아니라 생계를 파괴할 때, 그들은 이것이 다른 사람들의 죄 때문에 필요한 처벌이었다고 말할 것이다. 독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정신과 육체와 영혼을 파괴할 때, 그들은 그것이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었다고 말할 것이다.

 

혐오스러운 것으로 나의 교회에서 성사를 만들려고 할 때, 그들은 그것이 다른 사람들과 동등한 권리를 가진 동성 부부들의 권리 때문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들이 내 교회를 내부로부터 파괴할 때, 그들은 모든 교회가 평등하다고 말할 것이다. 그들은 하느님은 오직 한 분뿐이라는 핑계를 대며 이교도 교회를 도입할 것이다. 이 죄인들이 내가 말하는 잃어버린 영혼들이다.

 

그들을 돕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먼저 그들의 눈을 바라보아야 한다. 그들을 너희의 자녀나 형제자매라고 생각하여라. 하느님의 눈으로 그들을 보아라. 그러면 사랑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공포가 너희를 가득 채울 것인데, 너희는 그들을 직면하게 될 공포를 마음속으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곧 진리를 볼 수 있도록, 너희가 기도를 얼마나 많이 해야 하는지.

 

영혼이 검은 자들을 포함하여 하나님의 모든 자녀는 사랑받는다.하느님의 모든 자녀가 나의 새 왕국에서 한 가족으로 결합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죄가 멸망되어야 한다.

 

내 딸인 너는 죄를 파괴하고 너 자신의 영혼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할 수 있도록, 모든 은총과 무기가 지급되었다. 내 딸아, 나의 부르심에 응답해 줘서 고맙다. 너는 해야 할 일이 많다.

 

너희의 예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

 

 
 
PS 1.  "프란치스코 교황은 사탄이 그리스도를 조롱하는 데 동참하도록 인류를 초대하고 있다”

LifeSite News 2023.12.19

 



https://www.lifesitenews.com/blogs/former-homosexual-pope-francis-is-inviting-humanity-to-join-satan-in-mocking-christ-and-his-church/?utm_source=daily-catholic-2023-12-20&utm_medium=email

그리스도의 왕국과 사탄의 결정적인 싸움이 결혼과 가족을 놓고 벌어질 때가 올 것입니다… 파티마 시현자, 루치아 수녀

 

PS 2. "Good Bishops Reject Francis' Satanic Blessing Dec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