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첫째 날들의 신심 (4.4 월요일 성부 성심, 4.6 수요일 성요셉 성심>

2016년03월31일 02시25분

<달의 첫째 날들의 신심 (4.4 월요일 성부 성심, 4.6 수요일 성요셉 성심>

 

1. 성부 성심께 대한 신심 —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동안 첫 월요일. 고통의 신비를 바치고, 고해성사를 보며, 성체 안에 계신 예수님을 응접할 것.   

 

2.  성 요셉의 지극히 순결한 성심께 대한 성심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 동안 첫 수요일. 환희의 신비(성요셉께서 성모님과 함께 직접 경험하신)를 바치고 성 요셉의 기쁨과 슬픔에 대해 묵상할 것. 

 

3. 예수 성심께 대한 성심 — 아홉 번 연속의 첫 금요일에 성체를 영할 것.

 

4. 성모님의 티없으신 성심께 대한 신심 —  다섯 번 연속의 첫 토요일에 고해성사를 받고 영성체를 하며, 묵주기도 5단을 바칠 것. 성모님께 보속한다는 지향으로 묵주기도의 15 신비에 관해 묵상하면서 성모님과 함께 15분을 보냄.  

 

추신: 마리아 천주자비를 통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천상 메시지에 의하면 현재 약 20군데에서 참된 발현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위에서 성부 성심과 성 요셉 성심께 대한  신심에 대한 메시지는 메릴랜드의 게이더스버그(성부님께서는 이곳을 역사적인 이유로 인하여 성부 성심의 중심지로 삼으셨다고 말씀하셨음)에서의 발현에 의한 것입니다.

 

성부님께서 이 봉헌을 하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특별한 은총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1.  나는 평화를 약속한다.

 

2.  나는 또한 모든 위험들과 사탄의 영적 공격으로부터 너희를 보호해 주겠다고 언약한다. 몸, 영혼이나 마음에 대한 어떤 형태의 공격이라 할지라도, 너희들은 심지어 기후와 전염병으로부터도 보호받을 것이다.

 

3.  나는 발생할 것이며 이제 발생하려고 하는 나의 정의로운 심판으로부터도 보호해 주겠다고도 언약한다.이 청색 스카풀라를 경건하게 착용하는 자들은 나의 심판과 이 나라(미국)와 세상에 쏟아지려고 하는 심판의 대접(요한묵시록 16장)으로부터 보호를 받게 되리라.  

 

청색 스카풀라는 게이더스버그에서의 발현시 성부님께서 한쪽 끝에는 성부 성심, 그리고 다른쪽 끝에는 가르멜 성모님께서 오른손으로는 성모 성심을 들고 계시고 성모님의 왼쪽 팔로 안고 계시는 아기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왼손에 예수 성심을 들고 계시는 모습으로 제작하라고 하신 푸른색의 스카풀라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https://www.movingheartfoundation.com/

 

4대 성심에 대한 봉헌을 시작하시려는 분들께서는 미리 다음과 같이 2016년의 달력에 표시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첫 금요일의 예수 성심께 대한 아홉 번 연속 봉헌과 첫 토요일의 성모 성심께 대한 다섯 번 연속 봉헌에 대해서는 이미 친숙하실 것이므로, 성부성심과 성요셉 성심께 대한 금년의 봉헌 날짜를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J1] 3월 2일 수요일: 성요셉 성심께 대한 첫째 봉헌(1/5)

[F1] 4월 4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첫째 봉헌(1/8)

[J2] 4월 6일 수요일: 성요셉 성심께 대한 둘째 봉헌(2/5)

[F2] 5월 2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둘째 봉헌(2/8)

[J3] 5월 4일 수요일: 성요셉 성심께 대한 셋째 봉헌(3/5)

[J4] 6월 1일 수요일: 성요셉 성심께 대한 넷째 봉헌(4/5)

[F3] 6월 6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셋째 봉헌(3/8)

[F4] 7월 4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넷째 봉헌(4/8)

[J5] 7월 6일 수요일: 성요셉 성심께 대한 다섯째 봉헌(5/5)

[F5] 8월 1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다섯째 봉헌(5/8)

[F6] 9월 5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여섯째 봉헌(6/8)

[F7] 10월 3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일곱째 봉헌(7/8)

[F8] 11월 7일 월요일: 성부 성심께 대한 여덟째 봉헌(8/8) 

 

 

위 내용은 다음 웹사이트에도 올려져 있습니다. 

  www.internetgebetskreis.com/ko/  (Korean)

 

복된 부활시기가 되길 기원드립니다.

 

참고: 금년에는 현재 7월 2일 토요일에 시청앞에서 '생명 대행진'을 개최할 예정이오니 생명의 문화와 낙태의 위험 중에 있는 태아들의 생명 보호를 위해 가능한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이에 대해 별도로 공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