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어머니 축일 세계 묵주 십자군기도회> 6월 4일 오후 8:30
<구원의 어머니 축일 세계 묵주 십자군기도회>
- 시간: 구원의 어머니 축일 6월 4일 금요일 오후 8:30 (한국 시간)
- 내용: 묵주기도 15단 (환희, 고통, 영광) 과 선택된 십자군기도를 통해
구원의 어머니께 대한 세계의 모든 남은 군대의 사랑의 꽃다발로 드림
- 등록 링크
/bit.ly/FeastDayoftheMotherofSalvationGlobalRosaryCrusadeJune4
나의 모습이 만들어지고 메달이 주조되어야 하는데, 그 메달의 한쪽 면에는 햇빛이 내 머리 뒤에서 비추고 있고 내 머리는 가시관으로 엮어진 열두 개의 별을 쓰고 있는 메달이 주조되어야 한다. 메달 뒤편에는 양 쪽으로 엇갈린 구원의 두 칼과 함께 내 아드님의 성심을 나타내고 싶구나.
구원의 칼은 두 가지 목적을 갖게 될 것이다. 첫 번째 칼은 짐승을 퇴치할 것이며 내가 마지막 날에 이렇게 할 권한을 받았다. 다른 칼은 마음이 가장 굳어버린 죄인들의 마음을 꿰뚫을 것이며, 그리하여 이 칼로 인하여 그들의 영혼이 구원되리라.
십자군기도 (154)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도문
너희들은 언제나 악령을 무시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이 특별한 날에 특별한 은총을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기도해야만 한다. 나는 2014년 6월 4일인 이 날을 ‘구원의 어머니 축일’로 선포한다. 이 날에 너희가 이 기도를 바치면, 나는 모든 영혼들을 대신하여, 특히 영혼이 엄청난 영적 어둠 속에 있는 이들을 대신하여,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중재해 주마. 성모님, 2014.6.4.
오, 구원의 어머니, 저는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6월 4일 오늘 이날에 어머니 앞에 이 영혼들 (이름을 열거함) 을 바치나이다.
사랑하올 어머니, 어머니를 공경하고 구원의 메달을 전파하는 저와 모든 이를 악마와 당신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와 예수님이 인류에게 베푸시는 온갖 선물을 거부하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완전히 보호해 주소서.
사랑하올 어머니, 모든 영혼들이 영원한 구원의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빌어 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58) 회개를 위한 십자군기도
6월 한 달을 조용히 관상 속에서 하느님의 위대한 자비에 감사드리고, 특히 크나큰 영적 어둠 속에 있는 자들의 영혼에 하느님의 사랑과 자비의 빛이 넘쳐 흐르도록 간구하며, 매일 이 회개의 기도를 매주 하루 단식의 선물과 함께 바침
“오, 사랑하는 예수님, 간청하오니,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을 껴안아 주시어 그들을 당신의 고귀한 피로 감싸 주소서.
모든 영혼들을 악마로부터 지키기 위하여 당신 성혈의 한 방울 한 방울이 각각의 영혼을 감싸게 하소서.
모든 이들, 특히 완고한 영혼들과 당신을 알면서도 교만죄로 얼룩진 이들의 마음을 열어 주시어,
그들이 땅에 엎드려 당신의 사랑의 빛이 그들의 영혼에 넘치도록 간청하게 하소서.
진리를 볼 수 있도록 그들의 눈을 열어 주시어, 당신의 신성한 자비의 여명이 그들에게 쏟아져 내리게 하시어
그들이 당신 자비의 빛으로 덮이게 하소서.
사랑하는 예수님, 제가 지금 당신께 청하는 모든 영혼 (여기서 개인 지향) 들을 은총으로 회개시켜 주소서.
당신께 자비를 간구하오며, 모든 죄에 대한 보속으로 (6월 한 달 동안) 매주 하루 단식의 선물을 당신께 봉헌하나이다. 아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741. 하느님의 어머니: 내 아드님의 몸이 갈기갈기 찢어졌다.
2013년 3월 23일 토요일 오후 11시 45분
얘야, 많은 사람들이 공동 구속자로서의 나의 역할을 이해하지 못한다. 또한 그들은 이것이 왜 그런지 모른다.
내가 하느님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는 부르심을 받아들였을 때, 나는 인류에 대한 하느님의 구원 계약에 묶였다. 내가 나의 아드님을 낳았을 때, 나는 여느 어머니가 그들의 아이에 대해 가지는 것과 동일한 사랑을 느꼈다. 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어린 소년은 나의 일부, 즉 내 자신의 살과 피의 일부였다. 그렇지만, 나는 또한 내 아들이 그냥 여느 아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내가 내 아드님에게 시선을 집중하자마자 그분의 영이 내 영혼에 들어 왔다. 그분과 나는 하나로 얽혔으며, 나는 그분 속을 통해 지나간 모든 감정, 기쁨, 고통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그분이 신성하시다는 사실과, 비록 그분이 절대 내가 그렇게 느끼도록 하지 않으셨지만, 나는 그저 그분의 종이라는 사실을 또한 알았다.
아기이셨을 때 그분은 그분의 신성한 머리를 내 가슴에 기댔으며, 내 가슴을 꽉 차게 할만한 그런 감정으로 사랑을 속삭이셨기 때문에 내 가슴이 행복에 겨워 터질 것 같았다.
나의 이 작은 아이인 그분이 내 인생의 모든 것이 되었다. (그분의) 모든 감촉이 믿을 수 없는 부드러움과 기쁨으로 나를 채웠다. 아기였을 때부터 그분을 본 모든 이는 그분이 얼마나 특별한지를 내게 말하곤 했었다. 그분의 날카로운 눈은 그들의 영혼을 휘젔곤 했으며,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왜 그런지 몰랐다.
나와 나의 사랑하는 아드님 사이의 이 특별한 유대는 절대 깨질 수가 없다. 나는 오로지 내가 그분의 어머니가 되기 위해서 태어났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이 역할이 내 존재의 유일한 이유였다.
그래서 그분의 모든 요구에 내가 응답했으며, 그분은 그러한 사랑과 연민으로 그분이 필요한 것을 모두 내게 청하셨다. 그분의 소망은 항상 그분의 어머니이며 그분의 비천한 종인 나에 의해 충족되었다.
그분이 진리를 선포하며 그분의 아버지께서 원하신 대로 행하셨을 때 사람들이 그분을 사람의 아들이라고 믿지 않는 것을 보고, 나는 쓰라린 눈물을 흘렸다. 내가 그분의 박해를 목격해야만 했을 때 그것이 내 마음을 얼마나 찢었는지!
그들이 그들의 아이에게 고통이 가해지는 것을 보게 된다면, 여느 어머니가 그것을 감내하듯이 뿐만 아니라, 그분의 고통이 나의 고통이 되었으며, 나의 고통은 그분의 고통이 되었다.
그들은 그분의 허리에 밧줄을 감고 두 손을 앞에 묶은 채 그분을 걷도록 강요했으며, 그래서 그분은 발을 끌며 한 번에 조금씩만 걸을 수 있었다. 그분의 찢기고 기진맥진한 몸이 십자가 위에 던져졌을 때, 나의 고통이 너무도 극심하여 나는 계속 기절했다.
나의 고통은 육체적인 것만이 아니라, 나의 슬픔이 내 심장을 뚫어 두 동강이 나버렸다. 오늘날까지, 나의 심장은 내 아드님의 성심과 얽혀 있으며, 그래서 성주간 동안 나는 내 아드님과 함께 그 고통, 고문과 박해를 처음부터 다시 겪는다.
얘들아, 내 아드님에게 가해진 만행을 (내가) 설명해도, 너희는 그것을 헤아릴 수가 없을 것이다. 채찍질은 너무나도 잔인했으며, 내 아드님의 몸이 갈기갈기 찢어졌다.
그분은 오늘날 이 세상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지상의 모든 영혼을 구속하기 위해 보내진 사람의 아들이었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그분은 오늘날 너희 한 사람 한 사람을 구원하기 위하여 끔찍한 고난 속에서 죽으셨다. 그분의 고통은 갈바리아에서 끝나지 않았다. 그분은 그분의 재림의 위대한 날까지 고통을 여전히 견뎌 내실 것이다.
천국으로부터 오는 이 경고들을 무시하는 자들에게 이르건대, 그렇게 해도 좋다. 그들은 이 거부 때문에 심판받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천국에서 온 이 계시들의 진리로부터 멀리 벗어나면, 그들은 죄악에 빠지도록 유혹을 당할 것이다. 그들이 유혹당하게 될 죄들은 내 아드님의 지상교회에 있는 원수들에 의해 더 이상 죄가 아니라고 선언될 것들일 것이다.
하느님께서 그분의 모든 자녀들에 대해 가지고 계신 사랑 때문에 너희에게 보내진 천국으로부터의 이 부르심에 너희의 마음과 심장과 영혼을 열어 주니, 얘들아, 고맙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PS.
진리의 책은 다니엘서와 요한묵시록에서 봉인된 책으로 언급되었으나 이 마지막 시대에 때가 되어 봉인이 열려 2010년부터 약 5년간에 걸쳐 성삼위 하느님과 성모님에 의해 1300여개의 천상메시지로 주어진 책입니다. 진리의 책은 또한 천상메시지의 일부로 마지막 시대에 일어날 교회의 대배교, 대경고 사건 (범세계적 양심성찰) , 적그리스도와 거짓예언자의 출현, 예수님의 재림, 영광스러운 지상 낙원 등에 대비하기 위한 총 170개의 십자군기도와 6개의 호칭기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