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대분열과 시련에 대한 프란치스코 성인의 임종 예언> <세계 온라인기도회 초대>
<교회의 대분열과 시련에 대한 프란치스코 성인의 임종 예언>
“St. Francis of Assisi – Works of the Seraphic Father”
“아씨시의 성 프란치스코 – 세라핌 사부의 작품들”
XIII. The Saint prophesies great Schisms and Tribulations in the Church (pp 248~250)
제13장. 성인이 교회의 대분열과 시련에 대해 예언하다. (페이지 248~250)
프란치스코 수도회 (영어) 번역
1882년 런던에서 R. Washbourne 출판
교회 인가, 버밍험 교구의 윌리엄 베르나드 주교
아씨시의 성 프란치스코는 임종 직전 그의 추종자들을 불러모아 다가올 고충에 대해 그들에게 경고하였다.
1. 큰 시련과 고난의 때가 재빨리 다가오고 있다. 영적 및 육적 당혹과 불화가 산적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의 자선은 식어버리고 악인들의 사악함은 증대할 것이다.
2. 악마들은 특이한 힘을 가질 것이며, 우리 수도회와 다른 수도회들의 순결함이 아주 희미해져서 충실한 마음과 온전한 자비로 참된 교황과 로마 (가톨릭) 교회에 순종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 것이다. 이 고난의 시기에 정식으로 선출되지 않은 자가 교황직에 등극할 것이며 그의 교활함으로 많은 사람들을 오류와 죽음으로 끌어들이려고 노력할 것이다.
3. 그러고서는 (그의) 추문이 급격히 증가하고 우리의 수도회가 갈라질 것이며, 그들이 그것을 반대하는 대신에 오류에 동의할 것이므로 다른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멸망하게 될 것이다.
4. 사람들과 수도자들과 성직자들 사이에 그렇게 다양한 의견과 분열이 있게 될 것이므로, 복음 말씀에 따라 그 날들이 짧아지지 않고 이렇게 큰 혼란 속에서 하느님의 엄청난 자비로 특별히 인도를 받지 않으면 뽑힌 자들도 오류로 이끌릴 것이다.
5. 그때 어떤 사람들은 우리의 규칙과 삶의 방식을 격렬히 반대할 것이며, 우리에게 끔찍한 시련이 닥칠 것이다. 충실한 사람들은 생명의 월계관을 받게 되겠지만 그들의 수도회를 신뢰하지만 미지근한 상태에 빠질 자들에게 화가 있을 터인데, 뽑힌 자임을 입증하기 위해 허용될 유혹을 이겨내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6. 그들의 열심을 보존하고 진리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성덕을 지키는 사람들은 반역자와 분파론자로 상처와 박해를 겪게 될 터인데, 그들의 가해자들이 악령들에 의해 부추김을 받아 그들이 지구상에서 그런 골칫덩어리들을 없앰으로써 하느님께 큰 봉사를 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님이 고통받는 이들의 피난처가 될 것이며, 주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을 구원하실 것이다. 그리고 뽑힌 자들은 그들의 머리이신 그리스도와 같이 되기 위해 확신을 갖고 행동할 것이며 그들의 죽음으로 스스로 영생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사람에게 복종하기 보다는 하느님께 순종하는 것을 택하며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며, 허위와 배신에 동의하기보다 죽음을 선호할 것이다.
7. 어떤 설교자들은 진리에 대해 침묵을 지킬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진리를 발로 짓밟고 부인할 것이다. 생명의 존엄성이 심지어 겉으로 그것을 공언하는 사람들에 의해서도 조롱을 당할 터인데, 그때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들에게 참된 목자가 아니라 파괴자를 보내실 것이기 때문이다.
PS.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에 초대합니다.
1. 일시 (Time)
1.30 토 오후 7시 (한국 시간)
1.30 토 오전 5시 (미국 동부)
2. 주제 (Theme)
교회의 배교
Apostasy In The Church
3. 등록 (Registration)
참고: 세계 온라인기도회는 남은 교회의 사제들에 의해 기도가 영어로 진행되지만, 본 기도회에서는 10개 언어로 실시간 통역자가 현지어로 함께 기도하며 이번에는 한국어로도 실시간 통역될 예정입니다. 기도회 들어 오시면 기기의 화면에서 아래쪽에 둥근 지구의 모양이 보일 것인데 이것을 클릭하여 Korean(한국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