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2021.11.13>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2021.11.13>
1. 일시: 2021년 11월 13일 토요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2. 주제: 회개의 긴급성과 대경고
bit.ly/JTMKoreaNovember13
+ + + + +
697. 머지않아 인류에 대한 정화의 최종 단계가 시작될 것이다.
2013년 2월 3일 주일 오후 10시 5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오늘은 인류의 영혼 위에 나의 은총을 쏟아부으려는 마지막 시도로서 인류에 대한 나의 사랑이 대양처럼 부풀어 오르는 특별한 날이다.
모든 남녀노소가 사랑과 선의의 현존을 인식할 수 있도록, 나는 그들의 마음을 다른 방식으로 끌어당긴다. 많은 이가 응답하며, 또 많은 이는 응답하지 않는다. 하지만 하느님의 이 신성한 현존에 대하여 그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힌 사랑의 감정이 있다. 인간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내 성심에 묶여 있다.
마치 동맥을 통해서인 것처럼, 내 피가 하느님의 각 자녀의 생명 속으로 흘러 들어간다. 모든 이를 한 가족으로 결합시키는 것이 바로 이 유대이다. 이 거룩한 가정이 나무의 뿌리들을 형성할 것이며, 그 뿌리들이 나의 새 낙원에서 많은 가지들이 돋아나게 할 것이다.
영혼이 굳어진 자들 중 많은 이는 조만간 유연해질 것이며 내가 그들을 껴안도록 허용할 것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나의 위대한 자비에 대비시키고 있다. 굳어진 영혼을 가진 어떤 이들은 떨어져 나가 시들 것이며, 그러고서는 어떤 생명도 남지 않은 채 떠내려갈 것이다.
그러나 하느님의 자녀들 중 대부분은 적당한 때가 되면 본능적으로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같은 가족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또한 내 아버지에 의해 태어났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것이다.
모든 아버지들 가운데에서 가장 애정이 가득한 분이신 내 아버지께서는 지금 큰 고통 중에 계시며, 그분의 자녀들 중 많은 이의 영혼 안에 들어 있는 어둠을 보시고 깊이 상처받으신다. 머지않아 인류에 대한 정화의 최종 단계가 시작될 것이다.
이것은 선인과 악인의 분리를 의미할 것이다. 이것이 내 아버지의 마음을 몹시 아프게 하겠지만, 그것은 행해져야만 한다. 그것은 마치 정원이 건강하고 완벽해지도록, 내 아버지께서 그분의 정원을 손질하시려는 것과 같다. 잡초를 없애야 하며, 그러지 않으면 그것이 펴져 나가 건강한 농작물을 오염시킬 것이다. 항상 준비하고 있어라.
너희의 예수
1263. 이 선교사업 때문에 내가 50억의 영혼을 구원하리라.
2014년 11월 9일 주일 오후 3시 20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내가 항상 원했던 것은 다름 아니라 하느님의 자녀들의 영혼을 구원하는 것이었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 갈망하셨던 것도 오로지 그분이 그들을 사랑하시듯이 그분의 자녀들도 그분을 사랑하는 것이었다.
하느님의 첫 자녀들이 그분의 사랑을 거절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께서는 십계명을 만드시어 인류로 하여금 그분의 법칙에 따라 살아갈 수 있게 하셨다. 인간의 갈망은 항상 그들의 주인을 섬기는 것이어야 하며,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인간은 그의 형제자매들에게 사랑을 보여줘야 한다. 하느님의 계명을 지킴으로써, 인간은 하느님께 충실하고 그분과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십계명을 거역함으로써, 인간은 자신과 하느님 사이에 큰 거리를 두게 된다.
인간에게 구원의 열매를 가져다주기 위한 나의 마지막 선교사업은 많은 선물을 산출하였다. 나는 너희들 각자가 오늘부터, 그리고 이제부터 매일 계속하여 십자군기도 (33)번을 바치고, 살아 계신 하느님 인호의 사본을 너희 곁에 가까이 둘 것을 갈망한다. 이 선교사업에 대해 모르는 많은 사람들도 너희가 이 기도를 바치면서 그들을 위해 기도할 때에 인호의 보호를 받게 될 것이다.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가지고 있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은 대환난이 일어날 때에 밀려올 어려운 상황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희에게 그리스도교 신앙에 대한 박해자들과 지구의 방방곡곡에서 목격하게 될 난동으로부터의 큰 보호를 약속하니, 너희가 오늘 그렇게 하기를 요청한다.
나는 또한 너희가 너희의 마음을 괴롭히는 어떤 종류의 공포도 허용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나의 자비심으로 말미암아 온 세상을 구원할 것을 간절히 원하지만, 이 선교사업 때문에 50억의 영혼을 구원하겠다고 지금 선언한다. 나는 이것이 세계 역사상 어느 임의의 시간에 내가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하사한 가장 위대한 기적들 중 하나라고 선언한다.
짐승에 의해 인류에게 가해질 고통도 내가 줄여줄 터이니, 나의 자비심은 그러하다는 사실을 알아두어라. 그러나 먼저 하느님의 징벌이 목격될 것이니, 이것은 이미 예언되었으며 또한 그건 인류의 최종 정화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나에게 의탁하여라. 너희의 마음을 들어올리고 너희가 곧 목격하게 될 사악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너희가 나를 믿는다면, 기쁨이 너희의 영혼을 채우게 하여라. 나는 나의 십자군기도를 바침으로써 나의 자비를 간구하는 모든 이를 구할 것이다. 용서받을 수 없는 유일한 죄가 있는데, 그것은 성령에 대한 신성모독의 영원한 죄이다.
오늘은 내가 50억의 영혼을 구원함으로써 내 왕국의 사랑과 평화와 기쁨을 인류에게 가져다줄 것을 엄숙히 약속하는 날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긴다. 그것이 하느님의 뜻이라면, 내가 너희를 위해 하지 않을 거라곤 아무것도 없다. 너희는 단지 청하기만 하면 되느니라.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