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징조와 변경된 성경>>
<<시대의 징조와 변경된 성경>>
<시대의 징조>
공적 및 사적계시에 의해 나타난 예수님과 성모님에 의한 환난의 시대의 징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웅렬 신부님의 피정 강론 중)
1. 오류의 확산 (특히 교회 내부에서)
2. 독성죄 확산
3. 전쟁과 기아의 확산
4. 자연 이변 현상
5. 거짓 예언자의 출몰
“저 돌들이 어느 하나도 제 자리에 그대로 얹혀 있지 못하고 다 무너지고 말 것이다.” (마태, 24:2)
“아무에게도 속지 않도록 조심하여라.” (마태 24:4)
“한 민족이 일어나 딴 민족을 치고, 한 나라가 일어나 딴 나라를 칠 것이며, 또 곳곳에서 기근과 지진이 일어날 터인데 이런 일들은 다만 고통의 시작일 뿐이다.” (마태 24:7)
“거짓 예언자가 여기 저기 나타나서 많은 사람들을 속일 것이다.” (마태 24:11)
“또 세상은 무법 천지가 되어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따뜻한 사랑은 찾아볼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러나 끝까지 참는 사람은 구원을 받을 것이다.” (마태 24:12-13)
“그러므로 너희는 예언자 다니엘이 말한 대로 황폐의 상징인 흉측한 우상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독자는 알아들어라.)” (마태 24:15)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예언자들이 나타나서 어떻게 해서라도 뽑힌 사람들마저 속이려고 큰 기적과 이상한 일들을 보여줄 것이다.” (마태 24:24)
“이렇게 하늘을 보고 날씨는 분별할 줄 알면서도 왜 시대의 징조는 분별하지 못하느냐?” (마태 16:3, 루가 12:56)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진리의 책을 통해 시대의 징조에 대하여 묵상합시다.
성삼위 하느님과 구원의 어머니 마리아께서 천상에서 아일랜드의 시현자를 통해
직접 내려 주신 1300여개의 진리의 책 메시지들 중 일부
1008. 구원의 어머니: 진리가 왜곡되고 하느님의 말씀이 거꾸로 제시될 것이다.
2014년 1월 1일 수요일 오후 1시 44분
내 얘야, 다가올 시련의 기간 동안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인내하도록 부디 격려해 주어라. 많은 도전들이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닥칠 것이며, 그들은 그들이 그리스도적 삶을 온전히 살아가기 위해 지도를 받으려고 하는 그 사람들 앞에서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 전개될 사악한 배교를 목격해야만 할 것이다.
내 아드님의 지상교회의 최고 고위직에 곧 임명될 그 사람들은 하느님에게서 오는 사람들이 아닐 것이다. 그들은 나의 아드님을 섬기지 않고, 교회 내부에서 많은 교리와 법칙을 변경할 것이다. 그들은 많은 새 책자와 미사 경본과 서한을 도입하는 등의 그런 변화를 너무나 신속히 일으킬 것이기에, 그때 너희는 그런 작업은 준비하는 데에 수년이 걸렸을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매우 많은 형식으로 그렇게 급진적인 변화를 도입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리라. 이것이 곧 도입될 이 왜곡된 교리가 아주 조심스럽게 만들어졌음을 너희가 확신할 수 있는 첫째 징후 중의 하나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교회에서의 이러한 변화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며, 변화를 인식하는 사람들은 그 변화가 그들이 그들의 죄 때문에 느끼는 죄의식을 달래 줄 것이므로 그 변화에 갈채를 보낼 것이다. 그들은 결국 안심하게 될 터인데, 그것은 그들이 하느님을 거스르는 모든 것이 용납된다는 것을 이제 그들이 공개적으로 선포할 수 있음을 의미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교회가 죄란 것이 자연스러운 것이며 인성의 일부분이라고 선언하게 되면, 이것은 확실히 죄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고서 그들은 세상의 가난하고 배고픈 이들을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선포함으로써, 자신들이 하느님께서 보시기에는 거룩하다고 간주할 것이다.
나의 아드님이 공개적으로 거부되고 그분의 말씀이 왜곡될 때, 거대한 공적 자선행위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이다. 이것이 (사람들의) 관심을 현실에서 딴 데로 돌릴 것이다. 주의가 딴 데로 돌려져서 결국에는 하느님의 참된 말씀이 더 이상 논의되지 않으리라. 모든 종교가 한 지붕 아래 모이고 거기서 이교도들의 견해가 대단히 존중될 것이기에, 사람들이 일어서서 진리를 선포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네가 자신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고 선언하면서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말씀을 상기시키면 이단으로 비난받을 날이 재빨리 다가오고 있다. 진리가 왜곡되고 하느님의 말씀이 거꾸로 제시될 것이다. 어떤 것도 제대로 되는 것이 없으리라. 내 아드님의 교회에 곧 도입될 새 법칙에서는 이치에 맞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네가 평판이 안 좋아진다 하더라도 하느님의 말씀에 언제나 충실해야 한다는 사실이 중요하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botmission.org
internetgebetskreis.com/ko
<성경의 변경>
오류의 확산과 연관하여 성경의 변경을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원죄없이 잉태되신 복되신 동정 마리아 대축일(12월 8일)의 제1독서 중에서 특히 창세기 3장 15절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너와 그 여자 사이에, 네 후손과 그 여자의 후손 사이에 적개심을 일으키리니 여자의 후손은 너의 머리에 상처를 입히고 너는 그의 발꿈치에 상처를 입히리라. [그릇된 성경]
나는 너를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리라. 네 후손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라. 너는 그 발꿈치를 물려고 하다가 도리어 여자의 후손에게 머리를 밟히리라. [바른 성경]
I will put enmity between you and the woman, and between your offspring and hers; They will strike at your head, while you strike at their heel. [그릇된 성경]
I will put enmities between thee and the woman, and thy seed and her seed: she shall crush thy head, and thou shalt lie in wait for her heel. [Douay Rheims와 같은 바른 성경]
성모님이 발현 중에 특히 창세기 3:15 성경 구절의 변경을 지적하시며 1964년 이전의 성경을 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원초적인 복음 말씀이라고도 불리는 이 성경 구절은 아주 중요한데, 여기서 여인이란 복되신 성모를 의미하며 성모께서 언젠가 어떻게 사탄의 머리를 짓부술 것임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오직 사탄 그 자신만이 이러한 변경의 배후에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성경을 읽을 때, 그 성경이 인간에 의해 다시 쓰여진 것이 아니라 하느님에 의해 영감을 받은 것임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PS 1.
1830년 11월 27일에 캐서린 라부레(St. Catherine Laboure) 성녀가 원죄없이 잉태되신 동정 마리아로부터 기적의 메달에 대한 모습을 보았을 때에도 성모님이 뱀을 밟고 있었습니다.
PS 2.
생명의 책(성경)을 읽어라 – 성령을 불러 너를 깨우쳐 달라고 부탁하며 그것을 읽어라. 1964년 지구년 이후에 쓰여진 이 책들을 받아들이지 말진대, 그것들은 인간들에게 어울리도록 바뀌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거짓 예언자들이 많이 있다. 그들은 빛의 천사로 너희에게 오지만, 생명의 책, 즉 성경을 왜곡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상과 이념, 그리고 새로 발견한 신학에 적합하도록 성경을 다시 인쇄하고 있다. 그 성경들은 진리도 하느님의 말씀도 함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너희들은 이러한 현대적인 인쇄물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한다.
From "Our Lady of the Roses -- Mary, Help of Mothers"
Saint Michael World Apostolate:
www.smwa.org
+ + + + +
매일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참여 Zoom 링크: https://zoom.us/j/95327393434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사전등록 Zoom 링크: https://bit.ly/JTMGlobalDec12
Zoom 설치 및 업데이트 링크: https://zoom.us/support/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