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십자군 회심 기도회 - 모든 영혼들을 위한 기도>
<글로벌 십자군 회심 기도회 - 모든 영혼들을 위한 기도>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2024년 6월 8일 토요일 오후 10시(한국 시간)에 개최될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GLOBAL60MIN-8JUNE2024
WEBINAR ID: 868 8633 0334
“…나의 추종자들은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6월 한 달을 조용히 묵상하며 보내야 한다. 이 달은 회심의 십자군운동을 통해 구원의 어머니인 나의 어머니에게 응답하는 사람들의 희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즉각적인 회심의 은총을 받을 수 있는 때이다. 이번 달에는 조용히 지내야 한다.” (너희의 예수 , 2012년6월 3일)
“…자녀들아, 너희는 6월 한 달 동안 매주 하루씩 단식하고, 매일 나의 묵주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쳐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녀들아, 너희가 나의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통해 수많은 영혼을 구원할 수 있다.” (구원의 어머니 , 2012년 5월 31일)
이 글로벌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한국어, 체코어, 크로아티아어, 네덜란드어, 헝가리어, 광둥어.
친구와 가족도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모두 초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예수님, 우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동정 마리아: 6월은 십자군 회심의 달.
2012년 5월 31일 목요일 오후 9시
내 딸아, 사탄과 그가 오염시킨 영혼들은 내 아드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훼손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탄은 선택된 영혼들의 마음속에 우선 의심의 씨앗을 심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여라.
나의 소중한 아드님과 친밀하게 결합된 사람들에 의해 이 거룩한 메시지에 최악의 비난이 쏟아질 것이다. 사탄이 이렇게 할 때, 그자는 영혼들을 얻게 될 것이다. 그자가 나의 아드님께 그런 짓을 하지 못하게 하고, 그자와 상종하지 마라.
내 아드님은 결코 그분의 거룩한 말씀을 옹호하지 않았으며, 너희도 이러한 유혹에 굴복해서는 안 된다. 사탄의 영향력은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전 세계로 퍼지고 있다. 나의 불쌍한 자녀들이 너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과 그들의 실망과 슬픔을 볼 때, 나는 슬픔의 눈물을 흘린다.
내 자녀들아, 만방에 있는 하느님의 자녀들이 힘을 얻기 위해 내 아드님께 의지할 수 있도록 지금 평화를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의 기도로 주어질 은총을 통한 신성한 개입만이 너희의 아픔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내 아드님은 영혼들이 당신께 돌아오기를 갈망하시는데, 오직 당신만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위안을 그들에게 주실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어떤 것도 너희가 지금 겪고 있는 고통을 덜어줄 수 없다.
나는 나의 자녀인 너희가 6월 한 달을 인류의 회심을 위해 헌신하고, 그들이 반드시 구원을 추구할 수 있도록 헌신할 것을 촉구한다. 회심의 십자군 운동을 위한 십자군기도가 여기 있다.
십자군기도 (58) 회심의 십자군기도
“오, 사랑하올 예수님,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을 끌어 안고 예수님의 고귀한 성혈로 그들을 덮어 주시기를 애원하나이다
예수님의 성혈 한 방울 한 방울로 영혼 하나 하나를 덮어 주시어, 악마로부터 그들을 보호해 주소서.
모든 이들, 특히 완고한 영혼들과 예수님을 알면서도 교만 죄로 얼룩진 자들의 마음을 여시어, 예수님의 사랑의 빛이 그들의 영혼에 넘치도록 엎드려 애원하게 하소서.
진리를 볼 수 있도록 그들의 눈을 열어 주시고, 예수님의 신성한 자비의 여명이 그들 위에 쏟아지게 하시어, 예수님의 자비의 빛살로 그들을 덮어 주소서.
사랑하올 예수님, 제가 지금 청하는 은총을 통해 모든 영혼들을 회개시켜 주소서. (여기서 개인 지향)
예수님께 자비를 간구하며, 모든 죄에 대한 보속으로 6월 한 달 동안 매주 하루 단식의 선물을 예수님께 봉헌하나이다. 아멘.“
자녀들아, 너희는 6월 한 달 동안 매주 하루씩 단식하고, 매일 나의 묵주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쳐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자녀들아, 너희가 나의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통해 수많은 영혼을 구원할 수 있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6월 한 달을 조용히 묵상하며 보내라.
2012년 6월 3일 주일 오후 3시 30분
사랑하는 딸아, 나의 추종자들은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6월 한 달을 조용히 묵상하며 보내야 한다.
이 달은 회심의 십자군운동을 통해 구원의 어머니인 나의 어머니에게 응답하는 사람들의 희생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즉각적인 회심의 은총을 받을 수 있는 때이다. 이번 달에는 조용히 지내야 한다.
오후 3시에 내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치기 위해 가능한 한 종종 교회를 방문할 것을 내가 너희에게 촉구한다. 가톨릭 신자들은 이번 달에 가능한 한 매일 나의 거룩한 성체를 받아 모셔라. 이번 달은 중동에서 불안을 가중시키려고 은밀하게 꾸며지고 있는 음모들이 마무리될 때이기 때문이다.
강하여라. 인내하여라. 겸손한 마음을 가져라. 너희의 의지를 나에게 바치고, 너희의 시련과 희생을 모든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봉헌하여라.
평화롭게 가거라,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아. 이 특별한 헌신을 하도록 내가 너희에게 손짓할 때, 나의 성령이 지금 너희 모두를 감싸고 있다.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